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사내 맞선 서브커플 설인아, 김민규

by 달콤하디슈 2022. 2. 27.

1. 주인공 커플보다 더 기대되는 서브 커플

진영서, 차성훈 역의 설인아, 김민규 SBS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사내 맞선> 본방송 : 2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방송 횟수 : 12부작 제작 : 크로스 픽쳐스 / 방영 채널 : SBS 출연 :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방영 OTT : 웨이브, 넷플릭스 웹툰 원작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주인공 커플 강태무 역 안효섭, 신하리 역 김세정만큼이다 기대되는 서브 커플이 화제랍니다.

바로 진영서 역의 설인아 배우와 차성훈 역의 김민규 배우인데요.

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후속인 SBS 월화드라마 <사내 맞선>은 만화 속 캐릭터가 살아 나온 듯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SBS <그해 우리는> 드라마도 무척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요즘 믿고 보는 SBS 드라마예요!

2. 진영서 역의 설인아

진영서라는 인물은 마린 뷰티 마케팅 팀장으로 열정 넘치는 걸 크러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걸 크러시이면서도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진영서!

여자 주인공 신하리의 절친이랍니다.

진영서는 아버지의 성화에 못 이겨 매번 맞선을 거절하기에 지쳐서 이번 맞선에는 친구 신하리에게 대리 맞선을 부탁하게 되죠.

운명 같은 사랑을 믿는 직진녀

화려한 아름다움이 가득, 때로는 도도하게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새침한 진영서.

진영서 역의 설인아는 이번 단발 스타일링으로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설인아는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했어요.

한 예능에서 몰래카메라로 조영남의 따귀를 때리는 역할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여주인공을 맡기도 했었죠.

드라마 밖에서 예능 MC로도 활약하고 끼가 많아서 춤이나 운동도 좋아한다고 해요.

춤, 노래, 연기 모두 뛰어난 재능이 있더라고요.

왠지 악역이 어울리는 배우이지만 <사내 맞선>에서 럭셔리한 상속녀도 무척 잘 소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3. 차성훈 역의 김민규

GO푸드 강태무 사장의 비서실장인 차성훈.

공과 사가 뚜렷하고 겉으로는 무뚝뚝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어떻게 보면 부드럽게 보이는 자본주의에 찌든 캐릭터라는 차성훈.

강태무가 굉장히 세고 남자다운 캐릭터라면 차성훈은 강태무와 비슷한 면도 있으면서 결이 다른 캐릭터!

이번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는 강태무와 차성훈의 브로맨스도 관전 포인트인데요.

웹툰에서 두 캐릭터가 함께 있는 장면이 많아 드라마에서도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이 기대됩니다.

강태무를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 차성훈.

어린 시절부터 강태무와 함께 자라온 인물로 태무에 대한 진심을 확인한 후 그의 곁을 지키려고 마음먹고 비서로 함께하는 캐릭터입니다.

재벌가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김민규이지만 운명처럼 만난 강태무의 맞선녀 진영서에게 천눈에 반하고 마는데요.

과연 둘의 운명적인 사랑은?

차성훈 역의 김민규는 이번에 설인아와 함께 29금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연기에 노래까지 수준급으로 잘하는 김민규 배우는 천호동 훈남으로 알려진 배우인데요.

조연으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었죠.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고 운동 관련 예능에서도 활약을 했었습니다.

노래를 잘해서 꽤 많은 OST에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골든 레트리버상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선한 인생에 꼼꼼하고 충성스러운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무척 궁금합니다.

안효섭(강태무 역), 김세정(신하리 역) 커플과는 또 다른 로맨스 축을 이루며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모 없이 자란 차성훈과 사랑 없는 부모님을 가진 진영서는 어떤 점에서 공통점을 찾을까요?

첫눈에 반해버렸지만 쉬운 사랑은 아니다.

성훈은 이 사랑이 가능한지 끊임없이 반문할 것이고 영서는 경쟁자인 사촌 유정을 물리쳐야 한다.

멍뭉미 넘치는 성훈과 똑쟁이 영서, 서브 커플의 재미를 충족시켜 줄 것 같아요.

SBS 월화드라마 <사내 맞선>은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고 하니 저는 넷플릭스로 보고 또 봐야겠어요.

댓글0